The Greatest Guide To 호치민 밤문화
The Greatest Guide To 호치민 밤문화
Blog Article
맥주 한 잔을 즐기더라도 추가적으로 돈을 들이지 않고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호치민의 지역 문화와 음식을 경험하고자 하는 여행객이라면 필수적으로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특히 click here 베트남의 젊은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분명 매우 만족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부이 비엔 워킹 스트리트는 볼거리가 풍성한 곳입니다. 남자들은 예쁘고 섹시한 여성분들을 볼 수 있고 (베트남이 미녀가 상당히 많음.) 여자분들은 멋진 남자들을 많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짧은 하의 실종형 원피스를 입은 젊고 이쁜 접객원들이 있구요~ 커피와 맥주, 안주나 식사 등의 매뉴판을 보고 적힌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목은 호치민 밤문화입니다만, 사실 베트남 전체로 적용시켜도 무방합니다. 단지 업체가 많냐, 적냐의 차이일 뿐 베트남 전국의 밤문화는 거의 다 비슷합니다.
아마 여행차 베트남을 방문하셨다면 바를 가장 먼저 방문하게 되실 겁니다. 흔히 여행자 거리라 불리우는 데탐과 부이비엔 거리에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선택장애가 있거나, 긴가민가하거나, 처음 베트남 호치민에 오셔서 마사지를 받으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반건전업소를 권장합니다.
안에 들어가면 두명이 착석할 수 있도록 편하게 된 의자가 쌍으로 비치되어 있습니다. 보통은 맥주와 콜라를 판매하는데, 여성은 보통 콜라를 시켜주시면 됩니다.
The meals menu at Gung Karaoke complements the singing experience completely. From local delicacies to extra acquainted Worldwide bites, there’s anything to fulfill each individual craving.
안정적이고 평균점이 높은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한인 업소를 방문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직원 교육적인 부분 한인 업소가 월등히 잘 되어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잘 못하는 친구가 걸리더라도 평균적인 수준이 높은 편이라 기본은 하기 때문에 훨씬 만족스럽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get pleasure from a diverse choice of tracks at Gung Karaoke, catering to various musical preferences and genres. If you favor pop hits, vintage ballads, or rock anthems, there’s anything for everybody to sing alongside to.
카페옴이란 카페 = 커피 , 옴 = 껴앉다 라는 뜻의 배트남어입니다. 말 그대로 그냥 카페에서 껴앉고 같이 맥주나 콜라 먹는 장소이며, 협의에 따라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아래는 호치민 에코걸과 함께 둘러보면 좋은 호치민의 주요 여행지에 대해 소개합니다.
Report this page